박지성 맨유 시절 집, 차 다 공개됐는데…다들 의외로 놀라고 있다

2023-03-16 10: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이거해조 원희형'에 올라온 영상
조원희, 박지성 허락받고 에피소드 공개

조원희가 박지성에 관해 몰랐던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박지성 / 이하 유튜브 '이거해조 원희형'
박지성 / 이하 유튜브 '이거해조 원희형'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이거해조 원희형'에는 '박지성, 당신이 모르는 9가지 사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원희는 "박지성 선배님에 대해 한 번 말씀드리겠다. 허락 다 받았다. 아무도 모르는 몇 가지를 가져왔다"며 박지성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조원희는 프리미어리그 '위건 애슬레틱' 이적 당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고 있던 박지성의 집에 자주 방문했다고 밝혔다.

그는 "형 집에 가서 저는 맥주 마시고 형은 물 마셨다. 그냥 항상 저의 얘기를 들어주셨다. 기회가 안 와서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지성이 형 집이 진짜 좋았다. 형이 그때 차를 카이엔 타고 다녔다. 집에 커다란 문이 있었는데 차에서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렸다. 근데 이게 문이 하도 커서 시간이 엄청나게 걸렸다"고 설명했다.

박지성 집 설명하는 조원희
박지성 집 설명하는 조원희

당시 박지성은 테베스, 판데르 사르 등 맨유 선수들과 함께 지냈고, 조원희가 설명한 문 안쪽으로 선수들의 집이 각각 있었다. 가운데에는 분수대가 위치했고, 각자의 집 앞으로 주차장이 자리 잡고 있었다.

조원희는 "다들 기본적으로 좋은 차들을 가지고 있었다. 카이엔도 슈퍼카이긴 하지만 지성이 형은 검소했다. 검소하게 카이엔 탔다. 솔직히 형 수준에서는 검소한 거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이거해조 원희형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박지성이 카이엔이면 검소한 거 맞지", "내가 삼천리 자전거 타는 거랑 비슷하려나", "직장인 기준 중고 경차 수준", "집도 대박이네", "집도 맨유에서 해준 거 같다"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