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네... 제시카가 올린 볼륨감 몸매 인증, 모두 시선 확 쏠렸다 (사진)

2023-03-28 20:18

add remove print link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
최근 우주소녀 성소와 함께 경쟁 예고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제시카 / 뉴스1
제시카 / 뉴스1

제시카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About last night(어젯밤에 대하여)"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하 제시카가 공개한 사진 / 이하 제시카 인스타그램
이하 제시카가 공개한 사진 / 이하 제시카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검은색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살 하나 없는 제시카의 몸매가 시선을 끈다. 또 작은 얼굴에 매혹적인 표정 등으로 특유의 청량미 넘치는 매력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한편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한 제시카는 2014년 그룹을 탈퇴한 후 가수 겸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이후 지난해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해 중국 걸그룹으로 재데뷔를 앞두고 있다.

제시카 / 중국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 '
제시카 / 중국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 '

해당 오디션 참가는 제시카가 미국 국적이어서 가능했다. 한국 국적 스타가 중국 TV 예능이나 콘서트 무대에 서는 일은 최근 몇 년간 거의 찾아볼 수 없었다.

이 외에도 제시카는 중국 예능 '료불기무사' 시즌2 출연을 확정지었다. '료불기무사'는 지난해 시즌1이 방송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중국판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알려져 있다.

우주소녀 출신 성소 / 성소 인스타그램
우주소녀 출신 성소 / 성소 인스타그램

시즌 1에서는 우주소녀 성소, NCT 텐, 미쓰에이 출신 페이가 각 팀의 '리더'로 등장했다. 제시카는 시즌2에 ‘리더’로 출연할 예정이다. 우주소녀 성소 또한 이번 시즌에서 다시 한번 ‘리더’로 활약한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