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임지연보다 먼저 열애 사실 공개한 '더 글로리' 배우 (+귀여움 주의)

2023-04-01 14:27

add remove print link

'더 글로리' 오지율 “남자친구 있어요”
“내가 용기 내서 '좋아햐냐'고 물어봤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배우 임지연의 딸로 등장한 배우 오지율이 남자친구가 있다고 쿨하게 인정했다.

오지율은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OBS ENT에서 공개된 'MZ 인터뷰'에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배우 오지율 / 엘르
배우 오지율 / 엘르

그는 같은 학교에 다니고, 같은 단지에 사는 친구와 교제하고 있다며 "내가 1학년 때부터 좋아해서 계속 눈여겨보고 있었다. 같은 단지에 살아서 방과 후 수업이 끝난 후 집으로 갈 때 같이 갔다. 원래 좀 친했다. 그래서 내가 용기 내서 '좋아햐냐'고 물어봤다. 그랬더니 '응'이라고 대답하더라. 둘 다 서로 좋아하고 있었는데 말을 못 하고 있던 거였다. 그래서 사귀게 됐다"고 말했다.

배우 오지율이 지난 31일 공개된 인터뷰에서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배우 오지율이 지난 31일 공개된 인터뷰에서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남자친구에게 반한 이유로는 "성격이 쿨하다. 잘생기고 운동도 잘한다. 태권도 학원 다니는데 조금만 더 하면 품띠라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남자친구에게 "앞으로도 계속 친하게 지내자"라고 영상 편지를 남겼다.

오지율이 남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남기고 있다.
오지율이 남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남기고 있다.

한편 '더 글로리' 출연 배우 이도현과 임지연이 1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이도현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느끼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home 김정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