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서 '애플페이' 서비스 도입
2023-04-03 08:58
add remove print link
전국 1,700여개 매장에서 애플페이 결제 및 해피포인트 자동 적립 가능

지난 31일, SPC 배스킨라빈스가 전국 1,700여 개 매장에 애플의 간편결제 서비스 ‘애플페이’를 100% 도입했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애플페이’의 국내 정식 론칭일인 2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선제적으로 애플페이 이용에 필요한 근접무선통신(NFC) 단말기 인프라를 구축해둔 덕택에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전국 매장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애플페이는 아이폰, 애플워치 등 애플 기기에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등록하면 실물카드 없이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는 것만으로 비접촉식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관계자는 “MZ세대의 아이폰 사용 비중이 높은 점을 반영해 ‘애플페이’ 서비스 100% 도입에 속도를 높였다”며 “간편결제 서비스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애플 유저들이 전국 매장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애플페이’로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애플 민트’ 플레이버도 재출시했다. 상큼한 청사과와 민트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맛이 특징으로, 2008년 5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어 마니아층의 꾸준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