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입맛 가출하셨어요?”… 댄스 영상 올린 싸이, 폭풍 잔소리 쏟아졌다

2023-04-25 18:53

add remove print link

'띵띵송' 챌린지 영상 올린 싸이
슬림해진 몸매로 팬들 시선 집중

가수 싸이가 자기관리에 실패(?)한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잔소리가 이어졌다.

가수 싸이 / 이하 싸이 인스타그램
가수 싸이 / 이하 싸이 인스타그램

싸이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띵띵땅땅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싸이는 댄서들과 함께 최근 각종 SNS에서 유행한 '띵띵송' 챌린지를 선보였다. '띵띵송' 챌린지는 은 베트남 가수 겸 배우 호앙 투링의 '시 팅(See Tình)'에 맞춰 춤을 추는 것으로 SNS에서는 물론이고 유명 연예인, 셀럽들도 선보이고 있다.

'띵띵송' 챌린지 선보이고 있는 싸이
'띵띵송' 챌린지 선보이고 있는 싸이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PSY(@42psy42)님의 공유 게시물

특히 싸이는 다소 슬림해진 몸매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몸매 관리는 보류한 거냐. 화려한 옷으로 몸매 못 보게 시선 분리하려는 것 같은데 얼른 관리하시라", "우린 옷으로 속지 않는다. 관리 열심히 하시라", "연예인은 자기 관리가 먼저인데 자격 없는 거 아니냐. 배가 왜 이렇게 들어간 거냐?", "흠뻑쇼 기대하고 있는데 어떡할 거냐", "요즘 입맛 가출하신 거 아니냐" 등 농담을 남겼다.

안무가 배윤정 역시 "하... 희안하게 매력 있다"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는 계속되는 팬들의 반응에 "미안합니다"라고 짧게 댓글을 달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과 안무가 배윤정 반응
영상을 본 네티즌과 안무가 배윤정 반응
안무가 배윤정 / MBC '마이 리틀 텔리비전'
안무가 배윤정 / MBC '마이 리틀 텔리비전'

앞서 싸이는 지난해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등장해 "조금 슬픈 얘긴데 예전엔 아무리 춤 연습을 해도 몸매 유지가 됐었는데 이제 춤추면 살이 빠진다"고 밝혔다. 이야기를 듣고 있던 김희철과 서장훈은 "잘생겨진 것 같다. 요즘 건강 신경 쓰느라 유기농 샐러드 먹고 이런 거 아니냐"고 반응했고, 싸이는 "내가 술을 좀 줄였다"고 설명했다.

싸이는 매년 여름 브랜드 콘서트 '흠뻑쇼'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진행된 '싸이 흠뻑쇼 2022'는 다음 달 3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올해 '흠뻑쇼' 일정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가수 싸이 공연 '흠뻑쇼'. 사진은 2018년 공연 모습 / 뉴스1
가수 싸이 공연 '흠뻑쇼'. 사진은 2018년 공연 모습 / 뉴스1
home 오영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