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이... 태국 간 홍영기가 올린 수영복, 볼륨감에 눈이 쏠렸다

2023-04-25 21:58

add remove print link

SES 바다의 경험담으로 화제가 된 태국 피피섬
24일 홍영기가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경험 풀어

얼짱 출신 사업가 겸 유튜버 홍영기가 해외여행지에서 우월한 몸매를 드러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홍영기 / 이하 홍영기 인스타그램
웨딩드레스를 입은 홍영기 / 이하 홍영기 인스타그램

홍영기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희만 행복하면 됐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이하 태국 피피섬을 방문한 홍영기
이하 태국 피피섬을 방문한 홍영기

공개된 사진 속 홍영기는 가족들과 함께 태국 피피섬을 방문해 배와 바닷가 등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오렌지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있는 홍영기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어지지 않는 볼륨감을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피피섬은 태국 남부 가장 큰 섬인 푸켓과 안다만 해 중간에 있는 끄라비 주의 작은 군도 중 하나이다.

'라디오스타'에서 피피섬의 경험 밝힌 바다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서 피피섬의 경험 밝힌 바다 / MBC '라디오스타'

S.E.S. 멤버 바다가 지난 6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 섬에서의 경험담을 풀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다.

바다는 “과거 피피섬으로 촬영하러 갔다. 큰 보트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고 있는데 갑자기 바로 앞에서 더 큰 요트가 다가와서 촬영이 중지됐다"라며 "요트에서 여자분이 내리시더니 열 손가락에 모두 루비, 사파이어 알 큰 반지를 착용하고 있었다. 동양인데 완전 한국 사람이더라”라고 말했다.

바다는 "해당 여성이 내 외모가 마음에 든다며 태국 왕자의 두 번째 왕비 제안을 했다"라며 "첫 번째 부인이 아니라 갈등 끝에 결국 거절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홍영기가 지난 2월 22일 남긴 사진 /  홍영기 인스타그램
홍영기가 지난 2월 22일 남긴 사진 / 홍영기 인스타그램

한편 홍영기는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쇼핑몰 사업과 함께 유튜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2012년 21세 나이에 3세 연하 남편 이세용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21세 때 아이 엄마가 됐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