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링' 강요하거나 관여한 사실 없다”... 남주혁 '스파링' 영상 관련 입 열었다 (전문)

2023-04-28 11:22

add remove print link

남주혁 유튜브 '스파링' 영상에 대해 소속사 입 열었다
“이른바 '스파링'을 강요하거나 관여한 적 없다”

배우 남주혁이 유튜브에서 떠도는 이른바 '스파링' 영상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남주혁 / 뉴스1-tvN
남주혁 / 뉴스1-tvN

남주혁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28일 "배우 남주혁과 관련해 지난 26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서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먼저 해당 유튜브 콘텐츠에 포함된 이른바 '스파링' 영상과 남주혁은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린다"며 "또한 누군가에게 이른바 '스파링'을 강요하거나 이에 관여한 사실조차 없다"고 강력하게 밝혔다.

이어 "남주혁은 제보자와의 첫 만남에서 해당 영상의 존재를 알게 됐고, 그 내용을 모두 확인했다. 영상을 보더라도 남주혁은 전혀 등장하지 않고, 배우와 관련해 그 어떠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영상을 공개하면서 마치 배우가 그 스파링 영상에 가담한 듯한 언급을 한 유튜브 매체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 "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현재 학폭과 관련해 수사가 진행 중이다. 어떤 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증명하기는 매우 어려운 일이다. 부디 명확한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인 보도를 삼가 줄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남주혁 유튜브 영상 관련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배우 남주혁(이하 ‘배우’라고만 하겠습니다)과 관련하여 26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서 공식 입장을 밝힙니다.

먼저 해당 유튜브 콘텐츠에 포함된 이른바 ‘스파링’ 영상과 배우는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또한 누군가에게 이른바 ‘스파링’을 강요하거나 이에 관여한 사실조차 없습니다.

배우는 제보자와의 첫 만남에서 해당 영상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그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습니다. 위 영상을 보더라도 배우는 전혀 등장하지 않고, 배우와 관련한 그 어떠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 영상을 공개하면서 마치 배우가 그 스파링 영상에 가담한 듯한 언급을 한 유튜브 매체에 강한 유감을 표하는 바입니다.

현재 학폭과 관련하여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어떤 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증명하기는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부디 명확한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인 보도를 삼가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