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 총출동... 넷플릭스 국내 하이틴 드라마 '하이라키' 캐스팅 근황

2023-05-15 11:34

add remove print link

15일 넷플릭스 측, '하이라키'의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캐스팅 공개
상위 0.01%에 속하는 이들이 다니는 주신고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담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노정의, 이채민, 이원정, 지혜원, 김재원/ 나무엑터스, 골드메달리스트, 런업컴퍼니, 키이스트, 미스틱스토리 제공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노정의, 이채민, 이원정, 지혜원, 김재원/ 나무엑터스, 골드메달리스트, 런업컴퍼니, 키이스트, 미스틱스토리 제공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15일 넷플릭스 측은 '하이라키'의 제작 확정 소식과 함께 노정의, 이채민, 김재원, 지혜원, 이원정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하이라키'는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대한민국 최상위 재벌 주신그룹이 설립한 주신고는 태어난 순간부터 선택받은 아이들이 모여 있는 곳이다. 급이 다른 명문 사학을 자부하는 주신고에서 열여덟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노정의는 주신그룹과 라이벌 관계에 있는 재율그룹 장녀이자 주신고 퀸 중의 퀸 정재이 역을 맡았다. 이채민은 해사한 미소 뒤 비밀을 간직한 주신고의 전학생 강하 역을 연기한다. 김재원은 주신고 서열 1위이자 주신그룹의 후계자 김리안 역을, 지혜원은 국내 굴지의 무역회사 인터네셔널윤의 막내딸이자 질투의 화신 윤헤라 역으로 분한다. 더불어 이원정은 대대로 정치인을 배출해 온 가문의 차남이자 비주얼과 다정함을 겸비한 이우진 역을 연기한다.

'하이라키'는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빅마우스' '스타트업' 공동 연출로 참여한 배현진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이며 각본은 신선한 판타지 소재로 몰입감을 높인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의 추혜미 작가가, 제작은 다수의 히트작을 보유한 스튜디오드래곤이 맡는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