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침묵하던 최종우, 최종 커플 신슬기와 현재 관계 밝혔다 (영상)

2023-05-17 11:42

add remove print link

'솔로지옥2' 현커 질문 대답한 최종우
“신슬기와는 친구 관계로 남기로 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2’ 출연자 최종우가 신슬기와 현재 사이를 밝혔다.

이하 '종우 Gallery' 유튜브 캡처
이하 '종우 Gallery' 유튜브 캡처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종우 Gallery'에는 "'솔로지옥2' 비하인드 썰 풀어볼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최종우는 '솔로지옥2' 관련 Q&A를 진행, 팬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최종 커플이 된 신슬기와 현재 관계에 대해 "얘기하기 되게 조심스러웠는데 많이 궁금해하더라. 친구로 지내기로 해서 밥도 자주 먹었다"며 "관계에 대해 예민하게 받아들이시는 분들이 많더라. 연애 프로를 집중해서 보시니까 그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든다. '솔로지옥'에 나왔다고 해서 다 연인이 될 수는 없다"고 밝혔다.

'솔로지옥2' 공개 후 최종우가 올린 신슬기와의 인생네컷 사진 / 최종우 인스타그램
'솔로지옥2' 공개 후 최종우가 올린 신슬기와의 인생네컷 사진 / 최종우 인스타그램

앞서 최종우는 지난해 12월 첫 공개된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2'에 출연해 신슬기와 최종 커플이 됐다. 이후 현커(현실 커플) 여부에 관심이 쏠린 상황에서 최종우는 인스타그램에 네잎클로버 이모티콘과 함께 신슬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사귀지도 않는데 왜 인생네컷 사진을 올렸냐'는 질문이 나오자 최종우는 "오해하셨다면 정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사진은 친구끼리도 찍을 수 있는 거다. 네잎클로버는 슬기한테 방송이 끝나고 마음고생 많이 해서 '행운을 빈다', '다 잘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었다고 설명했다.

1998년생인 최종우의 직업은 강릉 유명 카페의 바리스타로 알려졌다. 현재 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유튜브, 종우 Gallery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