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갑자기…송혜교X한소희 나오는 '자백의 대가', 날벼락 맞았다

2023-05-17 11:35

add remove print link

송혜교, 한소희 조합으로 기대 모았던 드라마
드라마 '자백의 대가' 안타까운 소식

송혜교와 한소희 조합으로 기대를 모았던 드라마 ‘자백의 대가’에 두 사람의 캐스팅이 무산됐다.

한소희, 송혜교 / 아토9, 송혜교 인스타그램
한소희, 송혜교 / 아토9, 송혜교 인스타그램

17일 뉴스1에 따르면 ‘자백의 대가’ 주연 배우로 캐스팅 된 송혜교와 한소희, 연출을 맡은 심나연 PD가 오랜 논의 끝에 해당 작품에 합류하지 않기로 가닥을 잡았다고 전해졌다.

'자백의 대가' 출연 사실을 알렸던 송혜교, 한소희 인스타그램
'자백의 대가' 출연 사실을 알렸던 송혜교, 한소희 인스타그램

송혜교와 한소희가 출연을 하기로 했던 드라마 ‘자백의 대가’는 살인사건을 둘러싼 두 여성의 연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송혜교는 우연히 사건에 휘말리면서 삶이 송두리째 바뀌는 미술 교사 ‘안윤수’ 역을, 한소희는 반사회적 성향을 가진 여자 '모은'을 연기할 예정이었다.

뉴스1 보도 직후 두 사람 측 소속사인 UAA와 9아토 측은 "확인 중이다. 지금은 정확한 답변이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런 후배는 처음…” 한소희한테 2일 만에 글 남긴 송혜교 근황, 네티즌들 반응 폭발했다 드라마 '자백의 대가' 출연 확정한 송혜교, 한소희,송혜교도 당황스러울 것 같다는 한소희 댓글
위키트리

앞서 두 사람은 개인 SNS에 ‘자백의 대가’ 출연 사진을 올리면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은 SNS 상에서 서로 사진에 댓글을 남기고, 송혜교가 직접 한소희의 또 다른 작품인 '경성 크리처'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는 등 두 사람의 친분도 주목 받았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