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렬, 13년 전 드라마 '허준' 재방료 깜짝 공개했는데... 입이 안 다물어진다

2023-05-18 10:05

add remove print link

MBC 드라마 '허준'에 출연했던 배우 전광렬
전광렬,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

전광렬이 '허준'의 재방료를 공개했다.

배우 전광렬 / 뉴스1
배우 전광렬 / 뉴스1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전광렬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드라마 재방료를 언급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함께 나온 가수 겸 방송인 한해는 정체성에 혼란을 느낀다고 털어놨다. "방송 출연을 많이 하다 보니까 예능 재방료가 제 노래 저작권료보다 많이 들어온다"라고 솔직히 밝혔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음악 활동을 별로 안 하지 않냐며 '팩폭'했다. 아울러 "제가 재방료 톱2다. 톱1은 유재석"이라고 알렸다. 한해는 "제 음악 활동이 워낙 뜸하다 보니까 저작권료가 두 자릿수로 내려간 지 꽤 됐다"라고 말했다.

MBC 드라마 '허준' 재방료 공개한 전광렬 / MBC '라디오스타'
MBC 드라마 '허준' 재방료 공개한 전광렬 / MBC '라디오스타'

한해의 얘기를 듣고 있던 전광렬이 입을 열었다. 특히 그는 드라마 '허준'을 언급하며 "'허준'을 아직도 방송사에서 재방송하지 않냐. 재방료가 충격이다"라더니 "1000원 미만 나온다"라고 고백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김구라가 "그건 한 20년 되지 않았냐. 그동안 많이 먹었잖아!"라고 농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개그맨 황제성까지 나서 "한해는 노래를 직접 만들지 않냐. (전광렬) 형님이 '허준'을 쓰진 않지 않았냐"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1999년 방송된 '허준' / MBC '허준'
1999년 방송된 '허준' / MBC '허준'
home 뉴스1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