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관리 토탈케어, ‘리메이커’ 모바일 앱 출시

2023-05-18 10:13

add remove print link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마스터가 직접 케어

리메이커 앱 출시 / 원스모어 제공
리메이커 앱 출시 / 원스모어 제공

명품 토탈케어 플랫폼 리메이커가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했다.

리메이커는 명품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가방, 신발, 의류, 지갑 등 분야별로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다양한 관리 및 수선 전문가들과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다.

리메이커는 명품 제품에 특화된 고급스러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고객 개개인의 취향 과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중점으로 하고 있다. 가방, 지갑 등의 제품에 자신만의 색상과 디자인을 입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며, 의류 수선 서비스에서도 맞춤형 리폼이나 염색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앱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검증된 마스터 리스트에서 원하는 수선사를 찾아 요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요청서에는 고객이 소유한 제품의 브랜드, 요구사항, 현재 상태 사진 등을 첨부하면 된다. 다양한 수선사의 프로필과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으며, 실시간 소통 및 견적 의뢰가 자유롭다는 것이 타 플랫폼과의 차별점이다.

리메이커 대표인 하종수는 "리메이커는 기존의 명품 수선 서비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며, "앞으로 더욱 시스템을 고도화 해 명품 제품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앱을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폰은 플레이스토어나 원스토어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home 김상균 기자 ks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