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으로 아이돌 가능?…하이브 빅히트·쏘스뮤직, '인생네컷 오디션' 개최

2023-05-31 16:12

add remove print link

하이브 빅히트뮤직·쏘스뮤직, '인생네컷 오디션' 개최
6월 30일까지 지원… 2006년 이후 출생자부터 가능

인생네컷 한 장으로 방탄소년단(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르세라핌 같은 아이돌이 되는 기회가 온다.

방탄소년단(BTS) / 이하 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 이하 빅히트 뮤직

셀프 포토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이 오는 6월 30일까지 하이브 산하 레이블 빅히트 뮤직, 쏘스뮤직의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으로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후배 보이그룹이 될 빅히트 뮤직 연습생과 르세라핌을 잇는 쏘스뮤직 차세대 걸그룹 연습생을 뽑을 예정이다.

오디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생네컷 애플리케이션 메인 화면에 위치한 '빅히트 뮤직&쏘스뮤직 인생네컷 오디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지원서 작성 및 인증 절차 후 생성된 오디션 프레임 전용 QR코드로 전국 인생네컷 매장에서 촬영한 후 접수하면 된다. 남성은 빅히트 뮤직 프레임, 여성은 쏘스뮤직 프레임으로 접수할 수 있다. 오디션 참여자는 무료로 촬영이 가능하다. 참여하지 않더라도 유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촬영할 수도 있다.

다만 오디션 참가 대상자는 2006년 이후 출생자로 제한된다.

인생네컷 측은 "이번 오디션은 인생네컷을 적극 활용해 지원 절차를 보다 더 쉽게 제공한다"라며 "전국 곳곳에 아이돌을 꿈꾸는 재능 있는 지원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르세라핌 / 쏘스뮤직
르세라핌 / 쏘스뮤직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