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뒤집어 놓은 엔조이커플 결혼식 축가, 싹 다 공개됐다 (영상)
2023-06-02 10:30
add remove print link
감동·재미 다 잡은 임라라♥손민수 결혼식
SBS 개그맨 15기 팀부터 조혜련까지 총출동
엔조이커플의 결혼식 2부 축하 무대가 네티즌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지난달 31일 엔조이커플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개그우먼들이 뒤집어놓은 엔조이커플 레전드 결혼식 2부 최종화 ep.3 Wedding day”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손민수, 임라라 부부의 결혼식 2부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개그맨 이용진의 사회로 진행된 2부에는 다양한 코미디언들이 참석했고, 다양한 축하 무대를 꾸몄다.
리리코와 송재인은 ‘macarena’와 ‘솜사탕’ 무대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임라라가 가장 어려운 시절 함께했던 SBS 공채 개그맨 15기팀(정승욱 임미나 김형준 장슬기 오복남 유재필 이동호 전승배 박형민 정호철 송이지 김영구 김륜희 김환석 김지석 전수희 민솔유 양준모)은 김태우의 ‘사랑비’를 다 함께 불러 감동을 선사했다.
이후 대선배인 조혜련이 등장, 2005년 발매된 ‘아나까나’를 열창해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조혜련이 “개그우먼들 나와봐!”라고 외치자, 결혼식에 참석한 개그우먼들이 꽃길 위로 올라, 빼지 않고 막춤을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동기들 한 번이라도 더 이름 기억될 수 있게 넣어준 게 너무 감동이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축가를 준비해 주셨다는 게 라라 언니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 느껴지네요”, “동기들 축가 너무 감동이다”, “조혜련 님은 사실 정말 대선배인데도 빼는 거 없이 온몸을 다해 축가를 준비해 주셨네요”, “개그우먼들 나오란 소리에 뛰쳐나가는 거 보고 소름 돋았어요”, “진짜 레전드 결혼식이다”, “결혼 장려 영상이다 이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손민수와 임라라는 엔조이커플이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코미디언이다. 10년 열애 끝에 이달 21일 서울 강남구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