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부터 19금 수위…” '디 아이돌' 출연한 제니, 솔직한 생각 밝혔다

2023-06-05 14:36

add remove print link

'디 아이돌' 제니 출연 소감
19금 수위로 난리 난 '디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첫 미드 출연작인 ‘디 아이돌’ 1화가 공개된 가운데 메이킹 영상에서 제니가 출연 소감을 밝혔다.

'디 아이돌' 주연 릴리 로즈 뎁, 더 위켄드 / 릴리 로즈 뎁 인스타그램
'디 아이돌' 주연 릴리 로즈 뎁, 더 위켄드 / 릴리 로즈 뎁 인스타그램

5일(이하 한국 시각) HBO 공식 유튜브 채널은 ‘디 아이돌’ 에피소드 1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하 '디 아이돌' 1화 비하인드 영상 / 이하 유튜브 'HBO'
이하 '디 아이돌' 1화 비하인드 영상 / 이하 유튜브 'HBO'

앞서 같은 날 공개된 ‘디 아이돌’ 1화에서는 어머니의 죽음 이후 충격으로 투어를 취소했다가 다시 복귀를 준비하는 팝스타 조셀린(릴리 로즈 뎁)의 앨범 커버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다. 조셀린은 복귀 앨범 커버를 누드로 찍기 위해 클럽에서 만난 테드 로스(더 위켄드)를 만난 후 관계를 가지는 장면까지 나오며 수위 높은 장면들이 연출됐다. 1화에서 제니는 조셀린의 친구이자 백업 댄서인 다이안 역으로 출연했다.

'디 아이돌' 1화 비하인드 영상에 등장한 제니
'디 아이돌' 1화 비하인드 영상에 등장한 제니

1화 공개 후 HBO 측이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서 제니는 본인이 등장한 출연 장면에 대해 “촬영에 쓰이는 안무를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주지는 않았다. 그렇지만 감사하게도 저에게는 항상 하던 일이라 매우 감사했다”며 ‘블랙핑크’ 활동으로 다져진 실력에 자부심을 밝혔다.

‘디 아이돌’ 감독인 샘 레빈슨은 “제니는 이미 훌륭한 퍼포먼스로 우리에게 신뢰가 있었다”며 “그래서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흥미가 있었다”며 제니를 캐스팅 한 것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5일 공개된 릴리 로즈 뎁, 더 위켄드 주연 HBO 드라마 ‘디 아이돌’은 총 6부작으로 미국 LA를 배경으로 인기 아이돌 스타 조셀린과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