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따설 불거진 14기 옥순, 묵묵부답 중 이 출연자와 친분 과시했다 (영상)

2023-06-09 12:02

add remove print link

14기 여성 멤버들과 손절한 14기 옥순
'나는 솔로' 10기 옥순과 데이트 인증

왕따설이 불거진 '나는 솔로' 14기 옥순이 뜻밖의 친분을 공개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고초희(@joy15th)님의 공유 게시물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그램

9기 옥순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녀와의 데이트. 공동 코드 오프숄더 + 등등등"이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적으로 만난 9기 옥순과 14기 옥순이 담겼다. 두 사람은 오프숄더 상의로 시밀러룩을 연출, 즉석 사진을 찍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후 14기 옥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 좋은 날 #성수동 자꾸만 좋은 자리에 앉게 되니까 쏘 럭키. 굿 포토그래퍼 덕분에 사진이 너무 많아서 28시간 만에 드디어 골랐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14기 옥순이 공개한 9기 옥순과의 데이트 인증샷이다. / 이하 14기 옥순 인스타그램
14기 옥순이 공개한 9기 옥순과의 데이트 인증샷이다. / 이하 14기 옥순 인스타그램

9기 옥순이 올린 영상 속 모습과 같은 착장이다. 동갑내기 친구를 만나 즐거운 듯 내내 밝은 미소를 띤 14기 옥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4기 옥순은 '나는 솔로' 골드 미스, 미스터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 중에는 태도 논란에 휩싸였으며, 방송이 끝난 후에는 여성 출연자들과 불화설로 구설에 올랐다.

이와 관련해 14기 현숙, 영숙, 순자는 "왕따시키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SNS 친구를 끊은 것에 대해서는 "저도 궁금하다. 언팔하신 분에게 물어보시길"이라며 답답한 마음을 드러냈다.

옥순은 자신을 둘러싼 왕따설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14기 멤버들 중에서는 남성 출연자들과 정숙만 SNS 친구를 맺었고, 다른 기수 출연자들과 친분을 과시하고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