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미미도 푹 빠졌다” 아시아 최초 ‘기네스 콜드브루’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2023-06-16 14:48
add remove print link
오는 28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 ‘카페 기네스’ 진행
콜드브루의 로스트 커피향과 깊고 진한 기네스 맥주의 풍미가 어우러져

기네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 비어(이하 기네스 콜드브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 ‘카페 기네스’를 진행한다.


오픈 첫날인 오늘(16일), 배우 이이경과 그룹 오마이걸 멤버 미미도 팝업 스토어 현장을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네스 콜드브루를 구매 시 기네스 콜드브루 전용잔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기네스의 크리미한 거품 표면 위에 원하는 이미지를 프린트하는 스타우티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MZ세대에서 인기몰이중인 도넛 전문 브랜드 ‘올드페리도넛’과 함께 개발한 한정판 기네스 콜드브루 도넛과의 새로운 페어링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커피와 흑맥주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이번 신제품 ‘기네스 콜드브루’는 특유의 로스트 커피향과 함께 달콤한 초콜릿, 캐러멜향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기네스가 자랑하는 특유의 부드럽고 크리미한 거품이 달콤 쌉싸름한 커피향과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이며, 440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는 기네스만의 특징인 서징현상(기네스 맥주를 따르고 난 뒤 기포가 아래로 내려앉는 듯한 대류 현상)이 형상화되어 있어 제품의 부드러움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팝업 종료 이후인 7월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갤럽] '이재명 vs 김문수 양자대결' '이재명 vs 이준석 양자대결' 결과는...
-
‘당선 가능성’ 이재명 67%, 김문수 22%…현재 후보 계속 지지 80% [YTN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