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차은우 메뉴' 전격 출시…차은우가 직접 고른 재료 조합해 만들어
2023-08-01 14:31
add remove print link
써브웨이, 신메뉴 '차은우 메뉴' 선보여
차은우가 가장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조합
써브웨이가 '차은우 메뉴'를 선보였다.
차은우가 직접 고른 재료를 조합해 만든 특별한 샌드위치다.
써브웨이가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직접 고른 '꿀조합' 샌드위치인 '차은우 메뉴'를 선보였다.
써브웨이는 '차은우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차은우 굿즈도 제공한다.
1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차은우 메뉴'는 차은우가 실제로 가장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조합을 똑같이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메뉴다.
차은우가 본인 취향으로 조합한 '차은우 메뉴'의 기본은 닭가슴살 샌드위치 '로스트 치킨'이다. 그는 샌드위치 빵으로 고소한 곡물빵인 '위트 브레드'를 골랐다.
여기에 양상추, 토마토, 오이, 양파, 피망, 올리브 등 6가지 채소를 곁들였다. 또 메인 재료인 로스트 치킨을 한 장 더 추가하는 '미트 추가' 옵션을 선택했다.
그는 추가 토핑으로 아보카도를 선택했다. 꿀조합의 마지막을 장식할 소스로는 전체 재료의 맛과 풍미를 어우러지게 해주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골랐다.
해당 메뉴는 이날 더쿠 등 주요 커뮤니티에서 차은우 팬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써브웨이는 '차은우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차은우 굿즈도 증정한다.
해당 메뉴 구매 시 증정되는 한정판 스페셜 굿즈는 1일부터 2주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써브웨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총 6차례에 걸쳐 각기 다른 차은우 스페셜 굿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1차 스페셜 굿즈는 차은우 모습을 담은 포토 카드다.

써브웨이는 지난 6월 30일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차은우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그러면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잇 프레시, 필 굿(Eat Fresh, Feel Good)'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써브웨이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서 써브웨이는 '프레시(Fresh)'라는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함께 '필 굿(Feel Good)'이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다.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고객 일상에 행복과 활기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써브웨이는 설명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수려한 외모, 청량한 에너지, 성실한 이미지 등 차은우만의 매력이 써브웨이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상표 가치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품 광고, 매장 이벤트 등 써브웨이와 차은우가 함께 선보일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