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국어 구사’ 쥰키, 교양 예능 ‘현실 부부의 세계’ MC로 신고식

2023-08-04 11:04

add remove print link

중국 OTT 교양 예능 '현실 부부의 세계' 화제 속 첫 방송
쥰키, 교양 예능 '현실 부부의 세계' MC로 성공적인 신고식

쥰키가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가 제작하는 중국 OTT 예능 프로그램 '현실 부부의 세계' MC로 성공적인 첫 방송에 나섰다. /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쥰키가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가 제작하는 중국 OTT 예능 프로그램 '현실 부부의 세계' MC로 성공적인 첫 방송에 나섰다. /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

쥰키가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가 제작하는 중국 OTT 예능 프로그램 '현실 부부의 세계' MC로 성공적인 첫 방송에 나섰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 최근 중국 OTT에 독점 채널 '순만두(孙馒嘟)PD'를 열었다. 해당 채널에서 한국 프로그램 소개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채널의 첫 프로그램은 '현실 부부의 세계'로 한국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모티브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드라마 명장면을 비롯해 극 중 인물들에 대한 다각도의 관점을 제시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MC로 낙점된 쥰키는 중국인으로 일본과 한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 온 중견 베테랑 엔터테이너로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 일본어 등 3개 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인재다. 중국 가수로 데뷔 후 한국에서는 걸그룹으로 데뷔하고 꾸준히 솔로 앨범을 내며 일본에서도 활동해 왔다.

쥰키는 "처음 해보는 교양 드라마 소개를 떨면서 했다. 작가님들의 다양한 자료조사로 '부부의 세계' 드라마 속 재미 요소를 전하고 배우 소개를 하며 궁금증을 유발하는 프로그램으로 나 또한 열심히 시청 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쥰키가 MC로 활약하는 '현실부부의 세계'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현실과 비교해 다양한 관점으로 분석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 4부까지 공개 예정이다. 한국 생활 10년 차 쥰키의 당찬 활약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정받고 있는 콘텐츠다.

한국 드라마를 다양하게 분석해 소개하는 '현실 부부의세계'는 중국에서는 교양 예능으로 분류된다. 첫 방송부터 관심을 받은 순만두PD의 책임MC 쥰키의 활약이 기대된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