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스 출신 일본 아이돌, 한국 기획사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2023-09-06 18:10
add remove print link
일본 유명 기획사 쟈니스 출신 가수 겸 배우
타키모토 히로토,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
일본 가수 겸 배우 타키모토 히로토가 한국 기획사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에 새 둥지를 틀었다.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는 “타키모토 히로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춤과 노래, 연기 등 다재다능한 타키모토 히로토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2004년생인 타키모토 히로토는 일본의 유명 연예 기획사인 쟈니스에서 데뷔, 그룹 쟈니스 주니어 멤버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186cm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로 이미 한국 등 아시아 국가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스타다.
현재 모델,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한 타키모토 히로토는 앞으로 더욱 활발한 글로벌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OTT 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높였다.
타키모토 히로토는 마운틴무브먼트 스토리가 제작하는 중국 OTT 예능 '돋보기로 보는 한국여행' 출연한다. 이후 중국 드라마 '두 남자' 시즌2 '신부'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