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학, 하반기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개강
2023-09-08 12:38
add remove print link
50~60세대에게 새로운 인생 준비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는 지난 7일 세미나실에서 2023년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하반기 개강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서정대학교 위상배 부총장과 정규과정 교·강사, 교육생 등 총 120여 명이 참석하여, 베이비부머세대의 행복한 노년기를 위한 2023년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출발을 알렸다.
개강식 식전공연으로 2기 인지활동맞춤강사양성과정을 수료한 교육생 동아리 ‘시동’과 김바니강사가 에너지넘치는 행복체조를 시연해 교육생과 하나 되는 즐겁고 따뜻한 축하 공연이 되었다.
서정대학교 위상배 부총장은 "인생 후반전을 준비하는 50~60세대에게 새로운 인생 준비 및 성공적인 노후생활에 서정대학교가 중장년 여러분을 지원하게 되어 무척 뿌듯하고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개강식에는 양주 역사문화대학 홍정덕 교수의 '재미있는 양주이야기'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되어, 양주의 역사적인 인물이야기를 통해 양주 시민들이 자부심을 가지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양주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는 양주시 및 경기도 거주 50세부터 69세 중장년을 대상으로 중장년의 행복한 미래설계와 재사회화 교육을 실시하며, 지역사회의 중장년층에게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