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지스타' 게이머들 사로잡은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2023-11-17 10:00

add remove print link

삼성전자, '지스타 2023'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체험존 운영
신제품 '오디세이 네오 G9'부터 다양한 오디세이 시리즈 모니터 전시

삼성전자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3'에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체험존을 운영합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삼성전자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의 '플레이 라운지'에 오디세이 체험존을 마련했는데요.

이 곳에서는 게이머들이라면 한번쯤 체험해보고 싶었을 삼성전자의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오디세이 시리즈'들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이하 삼성전자
이하 삼성전자

특히 두 대의 모니터를 연결해 놓은 크기의 넓은 화면을 자랑하는 '오디세이 네오 G9'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세계 최초로 듀얼 UHD 해상도를 적용해 보다 크고 선명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광활한 길이에 24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49형 '오디세이 OLED G9'를 포함해, 다양한 오디세이 시리즈 모니터들을 체험해 볼 수 있어 게임에 진심인 사람이라면 절대 놓치면 안 되겠네요.

게다가 오디세이 모니터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2', 카카오게임즈의 '이터널 리턴', 세가의 신작 '엔드리스 던전'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사 부스에서 각각의 게임 장르에 적합한 모니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부산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한 번 체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home 이한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