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전 여친 두 번이나 바람 피워 헤어져”…트라우마 충격 고백

2023-12-13 11:55

add remove print link

채널A '신랑수업' 신화 멤버 김동완, 연애 트라우마 고백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이 과거 연애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동완 인스타그램
김동완 인스타그램

13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4회에서는 방송인 장영란, 심진화, 정경미가 김동완을 위해 연애조작단을 결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김동완에게 소개팅을 시켜준 장영란은 "내가 매칭을 잘 못하는 것 같다"라며 정경미·심진화 두 사람에게 김동완 소개팅을 부탁했다. 이에 심진화는 "내가 개그맨 김기욱 결혼시켰잖아"라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김동완과 사석에서 만난 일화를 털어놓으며, 그가 신화 멤버 중 신랑감 1위라고 말했다.

곧이어 장영란은 김동완에게 "정말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거냐?"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그러자 김동완은 "어떤 관계든 항상 최악의 수를 염두에 두는 게 가장 문제점 같다"라며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워서 헤어진 적도 두 번이나 있다. 그게 트라우마가 됐다"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김동완은 "제가 혼자 있는 시간을 중요시한다. (한 달 정도) 안 만난 적도 있다. 친구들도 '한 달에 한번 보면 당연히 바람 나지 않겠냐'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에 정경미는 "그건 바람이 아니고 이별 같다"라고 일침을 가했고 김동완은 "이제는 고쳐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해명했다.

또 심진화는 "제가 정말 아끼는 동생을 이 자리에 불렀다"라며 김동완의 새 소개팅 상대의 등장을 알려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성사 여부에도 관심이 쏠렸다.

김동완 소개팅 장면이 담긴 채널A ‘신랑수업’ 94회는 1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동완 인스타그램
김동완 인스타그램
home 김태성 기자 taesung112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