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스펙…추측만 무성하던 '연애남매' 출연자들 풀네임·직업 최초 공개

2024-03-15 22:39

add remove print link

15일 방송된 JTBC·웨이브 '연애남매'
출연자들 직업 공개

'연애남매' 출연자들의 직업이 공개됐다.

15일 방송된 JTBC·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프로그램'에서는 그동안 추측만 무성하던 출연자들의 정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애남매' 출연자 용우 / JTBC·웨이브 '연애남매'
'연애남매' 출연자 용우 / JTBC·웨이브 '연애남매'

이날 방송에 따르면 용우(오빠)-주연(동생)은 이 씨다. 용우의 직업은 파일럿으로, 대학 졸업 후 미국 유학을 가 파일럿 자격증을 취득했다. 주연은 컨템퍼러리 주얼리 브랜드 앵브록스 상품팀에서 근무 중이다.

윤하(누나)-정섭(동생)도 이 씨로 밝혀졌다. 윤하는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해 미국 예일대학 석사를 마친 첼리스트다. 정섭은 서울대학교 바이오인포매틱스를 연구 중인 인공지능 연구원으로 현재는 박사 과정을 밟는 중이다.

'연애남매' 출연자 세승 / JTBC·웨이브 '연애남매'
'연애남매' 출연자 세승 / JTBC·웨이브 '연애남매'

재형(오빠)-세승(동생)은 박 씨다. 재형은 국내 회계 법인회사 3년 차로, 재무 자문 본부에 근무 중인 회계사다. 세승은 외국계 경영 전략 컨설턴트로 일했으나, 현재는 이직을 준비하고 있다.

초아(누나)-철현(동생)도 박 씨로 확인됐다. 초아는 과거 요가 강사였으나, 현재는 쥬비스 다이어트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다. 철현은 2017년부터 광고 모델로 활약한 것으로 밝혀졌다. 아이허브, 삼성 세탁기 광고를 비롯한 잔나비 뮤직 비디오 등에 출연했다.

한편 '연애남매'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