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4대 동시 고속충전" 운전 질 200% 상승하는 차량용 고속충전기 BEST

2024-03-24 11:00

add remove print link

네 개 기기 동시 고속 충전 가능한 릴타입 '차량용 충전기' BEST 2
현재 택샵에서 최대 50% 할인, 2만 원대

요즘은 차량에 USB 포트가 기본으로 탑재되고 있지만 저속 충전만 지원하거나 포트 수가 부족해 여러 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기에는 불편하다.

그래서 시거잭 충전 어댑터를 추가로 구입해서 쓰는 경우가 많은데, 케이블을 별도로 구비해야 한다는 불편은 여전하다. 최근 이러한 불편함을 모두 없앤 신통방통한 차량용 충전기가 출시됐다.

1. 카슈아 차량용 릴타입 시거잭 고속충전기 - 21,900원

충전기 하나로 4개 기기를 동시 고속 충전할 수 있다. 8핀, C타입 2개의 릴 타입 케이블과 두 개의 충전 포트가 있으며 C타입 릴 케이블은 최대 100W 출력을 지원해 동시 충전 시에도 안정적인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80cm 길이의 내장형 릴 케이블로 줄 꼬임 없이 간편하게 충전 가능하며 미사용 시 살짝 당겼다가 놓으면 자동으로 감겨 들어가 편리한 케이블 정리를 할 수 있다. 릴 케이블은 10cm 단위로 고정되어 자유롭게 길이를 조절이 가능하다.

2. 카슈아 차량용 스마트 LCD 릴타입 사이드포켓 - 24,900원

매일 사용하는 여러 가지 소지품, 엉켜버린 케이블... 정신없이 어질러진 차 안 고민을 해결해 줄 완벽한 제품이다. 틈새에 쏙- 끼워주면 끝인 초간편 설치에 넉넉하고 편리한 다용도 수납공간으로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공간 내 '칸막이'도 이 수납포켓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다. 휴대폰, 영수증, 지갑 등 정리되지 않는 소품들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도 있다.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2개의 USB 포트가 있어 충전 걱정도 없다.

또 자동차 배터리 전압을 보여주는 LCD를 통해 정상적인 성능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쭉쭉 늘어나는 80cm의 내장형 릴 타입 케이블로 뒷좌석에서도 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게 특징. 당겼다가 놓으면 자동으로 케이블이 감겨 들어가 편리함에서 헤어 나올 수 없다.

앞서 언급한 제품들은 현재 택샵에서 최대 5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이다. '카슈아 고속 릴충전기'는 21,900원, '카슈아 LCD 릴타입 사이드포켓'은 24,900원에 득템 가능하니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