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신은 듯 안 신은 듯 가볍게” 착화감 좋은 여성 운동화 추천

2024-03-25 10:00

add remove print link

패피들이 주목한 요즘 뜨는 ‘핫’한 운동화
길어 보이는 다리 라인, 키 높이 효과

“아~ 이제 멋 좀 부려볼까?”

따스한 기운이 땅에서 다리로 전해진다. 그래서 봄은 달리고 싶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많은 브랜드가 새봄맞이 ‘신제품’ 운동화를 내놓는 것 역시,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 것처럼 자연스럽다.

신발 덕후들은 가득 찬 신발장만 봐도 행복하다.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는 즐거움은 운동화 쇼핑을 끊을 수 없게 하는 유혹이다.

오늘은 새 운동화 장만을 고민 중인 독자들을 위해 스타일링 갑 여성 통굽 프리미엄 운동화 하나를 추천하고자 한다.

다리 라인이 길어 보이는 '4cm 키높이 운동화 스니커즈 워킹화'다. 어디에 매칭 해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운동화로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하고 스포티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낸다.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60% 할인가, 1만원대로 판매 중이다.

평발이라는 약점을 가진 필자는 운동화를 고를 때 까다로운 편에 속한다.

착화감은 물론 쿠션감이 편한 신발을 경험하고 나면 다른 운동화가 눈에 잘 들어오지 않는다. 겉으로 봤을 때도 예뻐야 한다. 이 모든 장점을 갖춘 운동화라면, 구매를 망설일 이유가 더 있을까? (영업사원 아님^^)

해당 워킹화는 편안함과 피로감이 적은 운동화에 밑창 내마모성 베이스로 마모에 강력하고 미끄럼 방지 패턴이 있어 비 오는 날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통풍이 잘되는 재질로 공기가 잘 통하고 답답하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키 높이 효과'도 이 운동화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다. 4cm 높이로 신자마자 전신 비율이 달라져 보인다. (각선미+힙업 효과는 덤!)

옐로우, 그린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 추천 글이 아니더라도 이미 많은 사람이 '인생 운동화'로 꼽고 있다. SNS 및 온라인 스토어에는 직접 구매하거나 선물한 이들의 칭찬 글이 쏟아진다.

특히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 이 신발 신고부터 걷는 것도, 운동도 편하다", "유니크한 디자인 굳", "다리 길어 보여요" 등의 간증글도 확인할 수 있었다.

4cm 키높이 운동화 스니커즈 워킹화는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19,900원에 득템할 수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수량 소진 시 60% 할인 행사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