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김수현과 무슨 사이? 초밀착 볼 비비는 셀카 공개

2024-03-24 09:06

add remove print link

김새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수현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 올라와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우 김새론이 이번엔 배우 김수현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김새론 /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은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수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김새론과 김수현은 편한 옷차림을 한 채 볼을 맞댄 스킨십을 하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다.

김새론-김수현 /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김수현 / 김새론 인스타그램

직후 김새론은 해당 사진을 곧바로 삭제했지만 많은 이가 사진을 접했다. 네티즌들은 가깝게 스킨십을 한 두 사람을 보고 다양한 추측을 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드라마 보고 무슨 생각했나”, “일부러 올린 건 아니겠지”, "열애하는 것 아닌가", “김새론 엄마가 80년생이고 김수현이 88년생인데 이게 맞냐”, “예전에 찍은 사진일 수도 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서 김새론은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이기도 했다. 김새론은 음주운전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뒤 골드메달리스트와 계약을 마무리했다. 둘의 나이 차이는 12살 차로 '띠동갑'이다.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현장. 김새론의 차량이 변압기를 들이받았다 / 온라인 커뮤니티 개드립
김새론 음주운전 사고 현장. 김새론의 차량이 변압기를 들이받았다 / 온라인 커뮤니티 개드립

한편 김새론은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차량을 몰다 변압기 등 구조물을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았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2% 이상으로 면허 취소 수준(0.08%)을 크게 웃돌았다. 변압기가 고장 나며 인근 상점 57곳에 전기 공급이 3시간 가량 끊기는 등의 피해를 기도 했다. 이에 김새론은 2000만 원의 벌금형을 선고받은 후 배우 활동을 중단했다.

자숙 기간 중 생활고를 호소했으나 홀덤펍에서 게임하는 사진이 공개되며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김수현 / tvN '눈물의 여왕' 스틸컷
김수현 / tvN '눈물의 여왕' 스틸컷

김수현은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 중이다. 이 작품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4회 만에 시청률 1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기준)를 넘어서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김수현 측 관계자는 OSEN에 "김수현 배우 관련 소식을 오늘(24일) 아침에야 접했다. 구체적인 내용과 사실 관계를 확인한 뒤에야 정확한 말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