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27일 수요일 (음력 2월 18일)

2024-03-27 00:05

add remove print link

하루를 준비하는 현명한 시작

[쥐띠]

주변을 둘러보며 조화롭고 유연한 태도로 행동하면, 이익도 생겨나고 조력자도 얻게 될 거예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정을 나누어 보아요.

[소띠]

주변을 정리하면서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이군요. 단, 서두르지 말고 타인과 더불어 윈윈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보세요. 나의 사소한 희생이 오히려 큰 행운을 불러올 거예요.

[호랑이띠]

지체되는 일 없이 무난하고 평온한 하루가 예상되는군요. 삶의 우선순위를 따진다면 나 자신을 위한 배려의 시간이 아닐까요? 오늘만큼은 나를 위한 하루를 연출해 보아요.

[토끼띠]

내 방식대로 밀고 나가세요. 계획한 일들로 처음에는 곤란할 수 있으나,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되네요. 성실함과 타인과의 신용을 지켜 나가는 것이 문제 해결의 답이군요.

[용띠]

나는 너를 찜!~했어. 그동안 바라만 보며 노심초사할 수밖에 없었던 내 사정을 신께서도 무심치 않으셨군요. 오늘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적인 자세를 취해서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뱀띠]

오늘은 정신력이 강해지고 상대방도 나의 마음을 알아주는 화합의 날이군요.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과의 해피한 시간 또는 중요한 미팅이나 사업상의 발전도 예상되는군요.

[말띠]

주변 상황이 본인에게 이롭게 돌아가고 있네요. 무엇보다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이군요. 서두르지 말고 여유로운 자세와 배려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을 대해보세요.

[양띠]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이 적기이군요. 주변 사람들과 정신적 교감도 통하고 감정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는 날이에요. 바삐 움직이면서 나를 어필해 보세요.

[원숭이띠]

그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전화로 안부를 묻거나 또는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는 등 대인관계에 집중해야 하는 날이군요.

[닭띠]

신중하게 움직이고 불리한 언행을 하지 말아야 하겠군요. 지나치게 왕성한 혈기가 당신을 더욱 어려움에 빠뜨릴 수 있어요. 일보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개띠]

오늘만큼은 주변을 경계하고 말을 아끼며 센스 있게 대처해 나가세요. 타인과의 대립이 일어날 확률이 높은 날이므로, 중요한 안건이 있다면 잠시 내일로 보류하는 것도 좋겠군요.

[돼지띠]

마음의 평정심이 중요한 날이군요. 오랜만에 좋은 시간을 보내려고 하지만 좀처럼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네요. 만남과 일의 진행에 있어 차질이 있을 듯하니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출생연도별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home 스토리팀 help@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