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28일 목요일 (음력 2월 19일)

2024-03-28 00:05

add remove print link

하루를 준비하는 현명한 시작

[쥐띠]

와우~진행하는 일마다 크게 인정을 받네요.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세요.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한다면 승산은 있군요. 오늘은 자신 있게 재치 있는 행동력을 보여야 해요.

[소띠]

오늘 같은 날은 "최선"이란 단어가 오히려 "해답"이 아닐 수 있어요. 후회와 상처를 받지 않으려면 일 보 후퇴하는 마음을 가지세요. 현명하게 상황을 재 파악하는 감각을 길러보세요.

[호랑이띠]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군요. 나를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어요. 조화롭고 균형 있는 태도를 고수하면서 나 자신을 재정비해야 하는 순간이네요.

[토끼띠]

급히 서두르다 오히려 진행하는 일을 실수할지 걱정이네요. 오늘은 한 발짝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 보세요. 처세술을 기르고 일단 내 주머니의 돈을 지키는 것이 현명해요.

[용띠]

자신감이 넘쳐나고 행운이 따르며 소망하는 일의 결실을 보는 날이군요. 친구들과 부담 없는 시간을 보내기엔 아까운 오늘! 중요한 일들을 성사하기에는 오늘이 적기니까요.

[뱀띠]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이에요.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이군요. 도전정신과 신용으로 승부를 걸어 보세요.

[말띠]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하면 뜻밖의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직장인은 자기 능력을 인정받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등 활발한 하루가 진행될 거예요.

[양띠]

아끼고 애쓴 보람이 있는 날이군요. 적금 만료일이 다가오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될 거예요. 신용과 예의를 다하면 사랑이든 비즈니스이든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날이에요.

[원숭이띠]

금전적으로 재운이 상당하여 걱정 없는 날이군요. 경쟁력도 생기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인해, 대인관계에서도 활기를 찾게 되네요. 무엇이든 마음먹기에 달려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닭띠]

빨리 포기하고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유리하겠군요. 신경도 예민해져 있어, 다른 사람과 다툼까지 일어날 소지가 있네요. 잠시 침묵으로 일관 하며 상황을 예의주시하세요.

[개띠]

애정적으로 좋은 상황이 전개 될 거예요. 단, 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 금전적인 측면에서는 상대가 누구든지 그야말로 실속 없는 거래가 아닐 수 없군요. 지출을 자제하세요.

[돼지띠]

성급히 서두르고 욕심을 버리면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삼가고 집안에서 활동하는 것도 좋아요. 지나친 자만심과 충동적인 행동을 자제하세요.

home 스토리팀 help@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