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네파

[위키뉴스] '로코킹' 배우 이준호, 이젠 아웃도어룩도 왕좌 올랐다?

2024-03-29 17:39

add remove print link

'옷소매 붉은 끝동', '킹더랜드'에서 활약했던 배우 이준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신규 모델 발탁
이준호 팬들, 네파 화보 공개되자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 보여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과 ‘킹더랜드’가 연이어 대박을 터트리자 믿고 보는 흥행 보장 배우가 된 이준호.

이준호 SNS
이준호 SNS

달달한 눈빛 연기로 ‘로코킹’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은 이준호가 이번에는 당장이라도 함께 떠나고싶은 아웃도어룩을 선보여 화제입니다.

이하 네파
이하 네파

이준호는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새 얼굴로 발탁됐는데요.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공개된 화보에는 봄철 등산객들을 홀릴듯한 아이코닉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여기에 또 다른 모델 아이브 안유진까지 함께해 상큼한 매력을 더했죠.

화보 공개 직후 이준호 팬들 사이에는 폭발적인 반응이 터져나왔는데요. “어느 산으로 가야 만날 수 있나요?”, “네파 준호.. 우리 산 타러 가자..”, “총알 장전한다” 등 이른바 ‘주접 댓글’이 수두룩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네파 공식 SNS
네파 공식 SNS

또 이번 화보를 바탕으로 포토카드 굿즈를 만들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폭주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네파는 온라인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 그 결과 준비된 물량이 순식간에 완전 소진 되는 등 열기를 증명했다고 합니다.

네파
네파

이 외에도 이준호의 모습이 담긴 매장 내 광고물 등을 받아갈 수 있는지 문의하는 팬들까지 있었을 정도로, 이번에 네파 모델로 발탁된 이준호에 대한 반응이 정말 뜨겁다고 하네요.

home 최다현 기자 cdh121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