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홍현호가 전한 깜짝 놀랄만한 소식... 축하 쏟아지고 있다 (+이유)

2024-03-31 11:22

add remove print link

6월 1일 결혼... 예비신부는 1세 연하 비연예인

개그맨 홍현호가 결혼한다.

뉴스1 보도에 따르면 홍현호는 6월 1일 결혼한다. 예비신부는 1세 연하의 비연예인이다.

홍현호는 지난해 1월 1일 팬이었던 예비 신부와 연인 관계로 발전, 교제 2년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홍현호가 서울 영등포구 KBS별관에서 진행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홍현호가 서울 영등포구 KBS별관에서 진행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홍현호는 뉴스1에 "'개승자'에 출연 중일 때 만나게 됐다"며 "교제를 이어오다 결혼에 대한 감정이 자연스럽게 커졌다"라고 전했다.

홍현호는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금쪽 유치원' , '호위무사' 등 코너에서 활약 중이다.

특히 지난 3일 방송된 '금쪽유치원'에서는 홍현호와 이수경의 티키타카가 쉴 틈 없이 웃음을 만들어 주목받았다.

당시 '사랑이' 이수경은 "어저께 기쁨이랑 사진 찍었는데, 기쁨이가 핸드폰 프사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라고 말하자 '기쁨이' 홍현호는 "전 핸드폰 부숴버리고 싶다고 했는데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이수경이 "너 잘 생기면 다냐? 내 눈엔 네가 차은우 같이 보인단 말이야"라고 고백하자, 홍현호는 "나도 요즘 네가 이뻐 보여"라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더니 "그래서 나 라식 하러 간다"라는 반전의 한마디로 웃음 폭탄을 던졌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home 신아람 기자 aaa121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