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순천만국가정원 개막

2024-04-01 13:01

add remove print link

[포토]2024년 순천만국가정원 개막

순천만국가정원 개장식이 ‘우주인도 놀러오는 순천’이란 주제로 1일 순천만국가정원 스페이스허브(기존 남문광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노관규 순천시장, 남성현 산림청장 등 내·외빈들이 순천시 24개 읍·면·동 캐릭터들의 퍼레이드를 감상하며 손을 흔들고 있다.

국가정원 아날로그 요소를 강화, 인공지능(AI)과 디지털 기술, 애니메이션 요소가 결합 새롭게 단장된 순천만국가정원은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 즐길거리로 3대가 함께하는 ‘K-디즈니 순천’을 엿보는 최적의 장소로 서원 3곳, 동원 5곳을 리뉴얼 했다.

순천만국가정원 개장식이 ‘우주인도 놀러오는 순천’이란 주제로 1일 순천만국가정원 스페이스허브(기존 남문광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내·외빈들과 정원문화도시 선포식을 하고 있다.

순천만국가정원 개장식이 ‘우주인도 놀러오는 순천’이란 주제로 1일 순천만국가정원 스페이스허브(기존 남문광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내·외빈들과 입장하고 있다.

순천만국가정원 개장식이 ‘우주인도 놀러오는 순천’이란 주제로 1일 순천만국가정원 스페이스허브(기존 남문광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공연단 어린이들과 손을 마주하며 격려하고 있다.

순천만국가정원 개장식이 ‘우주인도 놀러오는 순천’이란 주제로 1일 순천만국가정원 스페이스허브(기존 남문광장)에서 개최된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전남도 제공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