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 일주일 만에 결별한 여배우, 개인 블로그에 '눈물 셀카' 업로드

2024-04-02 18:15

add remove print link

일본 배우 토오노 나기코, 결별 후 올린 게시물

토오노 나기코 블로그
토오노 나기코 블로그

공개 열애 중인 여배우가 결별 후 눈물 셀카를 올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 배우 토오노 나기코는 지난달 30일(현지 시각) 자신의 블로그 계정에 일주일 된 연인과 헤어졌다고 밝혔다.

앞서 토오노 나기코는 지난달 22일 재결합한 연인과 헤어졌다고 밝히고 2일 만인 24일에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틀 만인 26일 "불쾌한 예감이 든다"는 글을 올렸고 30일에는 "바이바이"를 게재하며 결별을 알렸다.

이후 일본 네티즌들이 결별 사유에 대해 궁금해하자 그는 "역시 나는 바쁜 사람은 질색이다. 그러나 원만하게 마무리된 이별을 했다. 계속 친구로 이어가기로 했다. 결과적으로 만나서 다행이라고 생각되는 사람이었다"고 털어놨다.

그로부터 하루 뒤인 31일에는 눈물을 흘리고 있는 사진을 공유하면서 "사실 정말 힘들었다"는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이런 사진을 올리면 또 욕먹을지 모르지만 이제 그런 건 상관없다. 그렇다고 연애를 하지 않는다고 선언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건 가족"이라고 덧붙였다.

토오노 나기코는 일본 내에서 네티즌들조차 지칠 정도로 열애 소식을 전하는 스타로 유명하다. 그는 화려한 연애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연인이 생기면 방송과 SNS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려왔다. 지난해에는 네 번이나 공개 열애를 했다.

토오노 나기코 블로그
토오노 나기코 블로그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