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사내연애? 르세라핌 카즈하♥앤팀 케이 열애설…하이브 공식 입장

2024-04-03 15:34

add remove print link

열애설 제기된 카즈하-케이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 부정

르세라핌 카즈하, 앤팀 케이(왼쪽부터) / 각 쏘스뮤직, HYBE LABELS JAPAN 제공
르세라핌 카즈하, 앤팀 케이(왼쪽부터) / 각 쏘스뮤직, HYBE LABELS JAPAN 제공

하이브 측이 소속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카즈하와 그룹 앤팀(&TEAM) 케이의 열애설을 부정했다.

하이브 측은 3일 오후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일본 매체 주간문춘은 이날 카즈하와 케이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같은 일본 출신이자, 하이브 소속 가수라는 공통점을 가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약 1년간 친구로 지내다 2022년 여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그러나 지난해 여름쯤 하이브 측에 사내연애 사실을 들켜 한 차례 결별했으나, 같은 해 가을 무렵 회사에 비밀로 재결합했다.

매체는 이런 주장과 함께 두 사람이 지난달 17일 오후 일본 긴자에 위치한 고급 식당에서 밀회를 했다고 밝혔다.

이에 하이브 측은 "두 사람이 해당 식당에서 식사한 것은 맞으나 친구 사이일 뿐 연인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고 전한 바 있다.

하지만 보도를 한 매체는 오는 4일 이들이 함께 찍힌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겠다고 예고해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카즈하는 2022년 5월 르세라핌으로 데뷔해 활동을 시작했다. 케이는 2020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I-LAND' 출연 후 2022년 11월 가요계에 데뷔했다.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