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신학기 ‘찾아가는 캠퍼스투어’ 실시

2024-04-03 15:06

add remove print link

- 이동점포 활용하여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금융상품 제공
- 미래 고객기반 확보와 젊은 은행 브랜드 이미지 제고
- 4월 말까지 부울경지역 11개 대학교 순차 방문 예정

BNK부산은행은 신학기를 맞아 부울경지역 주요 대학교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이동점포를 활용한 ‘찾아가는 캠퍼스투어’를 실시 중이다. / 사진제공=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신학기를 맞아 부울경지역 주요 대학교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이동점포를 활용한 ‘찾아가는 캠퍼스투어’를 실시 중이다. / 사진제공=부산은행

[부산=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신학기를 맞아 부울경지역 주요 대학교 신입생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이동점포를 활용한 ‘찾아가는 캠퍼스투어’를 실시 중이다.

찾아가는 캠퍼스투어에서는 부산은행 이동점포 직원들이 ▲모바일뱅킹 ▲주택청약종합저축 ▲동백전·동백패스 ▲BNK가을야구드림적금 등 대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필수 금융상품을 안내하고 현장에서 가입을 돕는다.

지난달 춘해보건대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4월 말까지 경성대학교, 동아대학교, 부산대학교 등 총 11개 대학교를 순차 방문할 예정이다.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음료 및 학습용품 제공 ▲올리브영 기프티콘 1만원 ▲동백전 체크카드 정책지원금 최대 1만원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지급 등 대학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손대진 고객기획본부장은 “미래 주요고객인 젊은 세대의 은행 방문이 줄어들고 있어 금융거래 편의를 돕고자 찾아가는 캠퍼스투어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대별 특성을 고려한 고객 중심의 마케팅으로 더 가깝고, 더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 2월 출범한 ‘제1기 동백 서포터즈’를 통해 지역 청년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는 등 젊은 은행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