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사격연맹,2024창원장애인사격월드컵대회 조직위원회 개최

2024-04-03 16:20

add remove print link

장애인 사격 발전과 대한민국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

대한장애인사격연맹(회장 문상필)은 3일 오는 4월 22일부터 5월1일까지 창원국제사격장에서 개최되는 ‘2024창원장애인사격월드컵대회’ 준비를 위한 ‘2024창원장애인사격월드컵대회 조직위원회 회의 및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한장애인사격연맹 사무국에서 개최된 회의에는 문상필 조직위원장을 비롯해 육성완 상임 부위원장, 김승동, 정성면, 박경완 부위원장, 김진열 지원단장, 이남준, 안철환 자원봉사단장과 자문위원 등 40여 명의 조직위원이 참석했으며,

채종태 기획위원장의 대회 전반에 걸친 준비 상황 및 계획에 대해 보고 받고 궁금한 상황에 대한 질의응답과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한 의견 수렴을 거치고 조직위원 모두 성공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또한 조직보강을 위해 고문(서대춘), 부위원장(이칠성, 진율섭, 김재덕, 한영복, 어영순), 재정위원장(문기정), 대외협력위원장(장재일), 기획위원장(오태호), 사회복지위원장(김용규), 청년위원장(주부겸)을 추가로 조직위원으로 임명하고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문상필 조직위원장(대한장애인사격연맹 회장)은 “2022, 2023년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국제무대에서 대한민국과 장애인 사격 위상이 많이 높아졌다. 모두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참여해 주신 덕분이다.”며“2025년까지 4년 연속 월드컵대회를 개최하고 2026년에는 가장 큰 대회인 세계선수권대회를 국내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뿐만 아니라 세계선수권대회까지 함께하고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