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냄새 없고 맛도 좋아..." 인체에 무해한 無니코틴 전자담배

2024-04-04 13:00

add remove print link

세계 최초 무니코틴 액상 전자담배
액상 교체 없이 9000 퍼프 사용 가능

담배는 몸에 해롭다. 이 사실은 모두가 안다. 암과 중증 폐질환, 심혈관 질환 등의 직간접 원인이다. 그래도 사람들은 담배를 피운다.

여러 번 시도해 봤으나 실패한 금연 도전. 이젠 인체에 무해한 대체재로 전환하는 것은 어떨까?

니코틴 검출 0% 전자담배 인기

전자담배 중에서도 2023년 가장 핫했던 무니코틴 전자담배 '누베제로'가 최근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액상, 배터리잔량 등의 확인이 가능하며 고급스럽고 슬림한 디자인, 누수방지기능 등 고객들의 불편했던 점을 피드백 받아 완벽하게 보완된 제품이다.

이하 누베제로
이하 누베제로

현재 온라인몰 택샵에서 출시 기념 기간한정 단독 45% 할인, 19,900원에 판매 중이다.

실제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결과, 니코틴 검출 0%를 자랑했으며,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계 최대 용량 9000 퍼프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장점은 ‘압도적 퍼프 수’ 차이다. 기존 타제품은 평균 1000~2000회 정도며, 대용량이라고 하는 제품도 최대 5000회로 그친다. 그러나 누베제로는 무려 9000회의 괴물 용량이다. (흡입량에 따라 사용 기간은 조금씩 다를 수 있다.)

5가지 다양한 맛

시원한 쿨링감이 매력적인 판매량 1위 '민트아이스', 이온음료맛이 나는 청량한 '이온아이스' 호불호가 없는 가장 대중적인 '포도아이스' 향긋한 커피맛으로 식후 커피대신 '커피향' 상큼 달달함에 쿨링감이 느껴지는 '파인애플아이스'의 다양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강력한 타격감, 풍부한 연무량

일반 전자담배보다 타격감과 연무량이 우수하게끔 특허기술공법으로 제조했으며, 흡입 시 나오는 연기는 특유의 담배 냄새, 찐내가 나지 않아 비흡연자들과 있을 때도 부담 없이 필 수 있다.

배터리, 액상 잔량 확인 가능

사용법은 간단하다. 윗면 흡입구 투명 마개를 열어 C타입 충전케이블로 충전 후 사용하면 된다. 흡입 시 디스플레이가 켜지면서 액상잔량,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편하다.

별점★★★★★

실제 사용자들은 "생각보다 연초생각 안 나고 금연 가능할 듯요" "프렌치 블랙 6년 피워왔는데 같은 포도맛이라 거리낌 없어요" "맛과 향도 달달하니 만족스럽고, 목 넘김도 좋아요" "연무량 완전 만족스러워요ㅋㅋ 텁텁함도 없네요" 등 극찬 반응을 보였다.

니코틴이 없는 전자담배 '누베제로'는 현재 택샵에서 46% 할인된 1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19세 미만에게는 절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