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활동 뜸했던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근황이 공개됐다

2024-04-11 15:32

add remove print link

나인뮤지스 경리가 새로 시작하는 이곳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레이블사유에 합류했다.

레이블사유(LABEL SAYU)는 “음악과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아티스트 경리와 함께하게 됐다”며 “경리가 음악 활동을 비롯한 다방면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경리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해달라”고 11일 밝혔다.

나인뮤지스 경리 / 레이블사유
나인뮤지스 경리 / 레이블사유

앞서 레이블사유는 지난 9일 공식 SNS 채널에 “New artist announcement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짧은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새로운 아티스트의 영입을 알렸다. 11일 오후 업로드된 영입 발표 영상을 통해 레이블사유의 신규 아티스트의 정체가 경리라는 것이 밝혀지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입 발표 영상 속 경리는 호텔 방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다 잠에 들어 플래시백을 보게 된다. 그러던 중 초인종 소리가 들리자 경리는 레이블사유의 초대장을 발견하고, 미소를 지으며 꿈속 모습대로 당당하게 걸어 나간다. 자신감 넘치는 걸음을 선보인 경리는 앞으로 거침없는 전방위 활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2012년 그룹 나인뮤지스로 가요계에 데뷔한 경리는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가 하면, 뷰티 예능 프로그램 ‘MSG 시즌2’, ‘뷰티스카이 시즌2’ MC를 맡아 능숙한 진행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2019년 첫 솔로 앨범 ‘BLUE MOON(블루문)’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 무한한 가능성까지 입증한 경리. 최근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의 패널로서 리액션을 ‘하드캐리’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속 노선생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를 만나는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종횡무진하는 중인 그가 레이블사유와 만나 발휘할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경리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레이블사유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현재 가수 서리(Seori)가 소속되어 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