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17일 수요일 (음력 3월 9일)

2024-04-17 00:05

add remove print link

하루를 준비하는 현명한 시작

[쥐띠]

해피한 하루가 기대되네요. 그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특별한 날이군요. 기분 좋은 소식도 전해 듣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감정 교감도 예상되네요.

[소띠]

정신적 육체적으로 본인의 상태가 좋지 않아요.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되네요.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움직이면 상황이 역전될 거예요.

[호랑이띠]

정신적으로 의구심이 생기거나, 일상생활에서 변화를 추구하게 되는 하루이군요. 자신에 대해 답답함과 권태감이 생겨날 수 있어요. 또한 호흡기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토끼띠]

조금 느긋한 자세로 행동할 때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군요.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하루이니 절대 무리수를 두지 마세요.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은 최상의 날이군요.

[용띠]

바쁜 일상 속에서 경쟁 상대보다는, 가슴으로 교감할 수 있는 정겨운 선배나 친구를 만나야 하겠군요.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오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뱀띠]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을 위한 시간을 할애해 보세요. 성취와 도전을 일삼는다 하여도 오늘은 일단 한걸음 물러서 관망하세요. 주변 정리를 하면서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은 날이군요.

[말띠]

정신적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특별한 변화를 추구하지 마세요. 몸의 컨디션이 저조한 상태군요. 상황이 된다면 사적인 모임을 피하고 일찍 귀가하여 재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한 날이군요.

[양띠]

무엇을 하든 본인에게 유리한 상황이 전개되고 있군요. 특히 무언가를 사고파는 일이 아주 좋네요. 거래에 대해서는 순조로움이 가득하니 자신 있기 진행해도 무방하겠군요.

[원숭이띠]

물질적으로 상당한 이익이 따르는 하루이군요. 대체로 물건을 사는 일에 길한 운이 작용하네요.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이세요.

[닭띠]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하세요. 무엇이든 노력하고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면 승산이 있군요. 오늘은 여유로움을 뒤로하고 목표를 향해 달리세요.

[개띠]

내 마음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답답한 심경이네요. 무언가를 팔려고 해도 사려는 사람이 없으니 가슴만 애태울 뿐이군요. 불안감과 의구심을 자제하고 잠시 관망하는 태도를 보이세요.

[돼지띠]

자중 자애하고 상황을 깊이 있게 파악한 후 결정해야 손실을 예방해요. 물건을 사고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있고, 눈앞에서 원하지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막막할 뿐이네요.

▶출생연도별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home 스토리팀 help@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