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리조트 주차장에서...부패한 여성 시신 발견

2024-04-16 15:20

add remove print link

경찰은 자세한 사망 원인 조사 중

정선의 한 리조트에 주차돼 있던 차량에서 5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지하주차장 자료 사진 / lightpoet-shutterstock.com
지하주차장 자료 사진 / lightpoet-shutterstock.com

정선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10시 11분쯤 정선군 한 리조트의 주차장 4층에서 A(여·52)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주차장을 순찰하던 보안 근무자가 주차 차량 뒷좌석에서 숨진 A씨를 최초 발견했다.

경찰은 A씨가 숨진 지 최소 1~2개월 이상 지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다.

폴리스라인 자료 사진 / 뉴스1
폴리스라인 자료 사진 / 뉴스1

한편 지난 10일 전북 전주의 한 상가 주차장에서 20대 여성 B씨가 강도에게 습격을 받고 쓰러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겼다.

전주덕진경찰서는 이날 강도상해 혐의로 20대 남성 C씨를 체포했다. 그는 이날 오전 4시쯤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의 한 상가 주차장에서 20대 여성 B씨를 폭행한 뒤 옷가지와 휴대전화를 들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C씨에게 공격당한 B씨는 나체로 의식을 잃은 채 머리에서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다가 낮 12시 반쯤, 지나던 행인에게 발견됐다.

소방 당국은 "한 여성이 주차장에 쓰러져 있다"는 행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B씨를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옮겼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주변 폐쇄회로(CC)TV 등을 분석해 추적에 나서, 오후 8시 반쯤 자택에 있던 C씨를 긴급 체포했다.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