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감곡면·옹동면 새마을부녀회, 밑반찬 나누기 행사

2024-04-17 10:45

add remove print link

- 지난 16일 감곡면 새마을부녀회 홀몸 어르신 대상 '온기 나눔 반찬 나누기 행사' 진행
- 지난 16일 옹동면 새마을부녀회 김치와 고추조림 독거노인 및 장애인 50명 전달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열기가 뜨겁다.

16일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16일 취약계층을 위한 밑반찬 나눔 /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지난 16일 감곡면 새마을부녀회는 홀몸 어르신을 대상으로 ‘온기 나눔 반찬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새마을 부녀회원 20여명은 장조림과 무생채 등 푸짐한 반찬을 정성껏 만들어 홀몸 어르신들에게 30세트, 시기동 공유냉장고에 5세트를 전달했다.

김정숙 회장은 “정성을 담아 만든 음식을 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면민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오미경 면장은 “반찬 봉사 활동을 위해 아침 일찍부터 애쓰신 새마을 부녀회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살피고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감곡면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같은날 옹동면 새마을부녀회는 김치와 고추조림을 정성껏 만들어 독거노인과 장애인 50명에게 전달했다.

이날 밑반찬을 지원받은 어르신들은 “반찬을 만들기도 어렵고 만들어도 맛이 없었는데 매달 정성껏 만든 반찬을 지원해줘서 큰 도움이 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송창환 면장은 “매월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밑반찬을 전달하는 새마을 부녀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옹동면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ome 김가인 기자 rkdls25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