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4년 4월 18일 목요일 (음력 3월 10일)

2024-04-18 00:05

add remove print link

하루를 준비하는 현명한 시작

[쥐띠]

오늘만큼은 기분 전환이 필요행. 새로운 일의 추진이나 중요한 사안의 결정은 한발 물러서 재점검해 보세요. 서두르지 않는 여유로움이 승패를 좌우하겠군요.

[소띠]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 있는 하루를 보내세요. 주변 상황이나 타인의 시선은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당신의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말과 행동이 승패를 좌지우지하겠군요.

[호랑이띠]

자존심을 부리며 급하게 서두를 필요가 없어요. 마음의 평정심을 가지고 조력자에게 자문을 구해 보세요. 중요한 결정을 내릴 일이 생긴다면 오늘보다는 내일이 승산이 있겠군요.

[토끼띠]

마음이 편안해지며 본인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날이군요. 오늘 같은 날은 미팅을 주선하거나 새로운 만남도 계획해 보세요. 뜻밖의 기분 좋은 연락도 들려오겠네요.

[용띠]

오늘은 평범함 속에 지루함을 느끼게 되니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이네요. 의구심이 생기고 무언가를 절실히 바라는 마음이므로 나를 지지해 주는 내 편의 사람을 찾아 나서겠군요.

[뱀띠]

오랜 인연의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만남을 갖도록 해보세요. 오늘은 대인관계가 매우 좋은 날이므로 적극적인 자세가 애정이나 사업상의 발전도 이끌어 주네요.

[말띠]

문제가 해결되고 자신감이 생기면서 내 능력을 인정받는 기쁜 일들이 생기네요. 오늘은 비판과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쳐 있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물이 나오고 보람을 느끼겠군요.

[양띠]

하루가 즐겁고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요. 미혼자는 주위의 도움을 얻어 좋은 만남이 전개될 수 있어요. 애인이 있다면 지금 만나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배필! 의심할 여지가 없군요.

[원숭이띠]

하는 일에서 발전과 기쁨이 따르는 하루군요. 특히 재혼을 고민하고 있다면 더는 근심 걱정하지 말고 선택하세요. 오늘은 어떤 사안이든 뒤로 미루지 말고 결정이 빠를수록 좋아요.

[닭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본인에게조차 좋을 점이 하나도 없어요. 학생은 집중력이 떨어지고 직장인은 변화를 추구하게 되네요. 무엇이든 지나치게 서두르지 마세요.

[개띠]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문제가 생길 수 있겠군요. 자만심을 버리고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아내세요. 비즈니스는 진척을 보이고 점차 활기를 띠게 되겠네요.

[돼지띠]

정체됐던 일이 하나둘씩 해결되는 기분 좋은 하루군요. 단 평범한 일상 가운데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수가 있으니 상태가 악화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리해 보세요.

▲출생연도별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home 스토리팀 help@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