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 여자축구부, 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 우승...2연패

2024-04-22 11:11

add remove print link

결승전서 울산과학대에 2-1로 승리

위덕대학교 여자축구부가 2024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 우승으로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위덕대
위덕대학교 여자축구부가 2024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 우승으로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위덕대

위덕대학교(총장 김봉갑) 여자축구부가 2024춘계한국여자축구연맹전 우승으로 대회 2연패를 달성했다.

지난 4월 11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일원에서 개최된 춘계연맹전에서 위덕대는 2승 1패 조2위로 준결 토너먼트에 진출 한 후, 준결승에서 고려대를 2-0으로 승리하고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에서는 조별리그에서 패배를 안긴 울산과학대와 리턴매치가 성사되었으며, 전후반내내 서로 한골씩을 주고 받는 치열한 공방전 끝에 경기 종료 직전 2-1로 승리했다.

이로써 위덕대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춘계연맹전 우승을 차지해 여자대학부 축구의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며 대회를 마쳤다.

위덕대학교 홍상현 감독은 "대회 첫 경기를 패하며 어렵게 출발한 선수들이 경기를 거듭할수록 조직력이 보완되며 참가선수 전원이 경기를 출전하는 등 선수단 모두가 한 마음으로 우승할 수 있어서 더 뜻깊었으며, 대학스포츠단 엄대영 단장님의 지원과 학교 관계자, 부모님응원이 항상 큰 힘이 되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다음은 개인상 수상내역

▲최우수선수 장진영 ▲최우수GK 우서빈▲최우수감독 홍상현 ▲최우수코치 송유나

home 이창형 기자 cha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