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과 함께, Play남원 아카데미”

2024-05-23 11:07

add remove print link

프로파일러 권일용, 일상과 가정을 위협하는 범죄유형과 예방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는 5월 29일 오후 7시,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권일용 강사를 초청하여 “일상과 가정을 위협하는 범죄유형과 예방”이라는 주제로 5월의 Play남원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5월 29일 오후 7시, “일상과 가정을 위협하는 범죄유형과 예방” 주제 5월의 Play남원 아카데미 개최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5월 29일 오후 7시, “일상과 가정을 위협하는 범죄유형과 예방” 주제 5월의 Play남원 아카데미 개최 /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이번 강연에 초청된 권일용 강사는 국내 1호 프로파일러로 현재 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원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특히 현대적인 과학수사 국내 선구자로 잘 알려져 있다.

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범죄로부터 우리의 안전한 일상과 가정을 지키는 유익한 강연이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께서 강연장에 찾아주시기를 당부했다.

한편 Play남원 아카데미는 회를 거듭할수록 많은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3월 한국사 일타강사 최태성 강연에 이어 4월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야외무대에서 열린 토크콘서트 생명칸타타는 야외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하며 국내 최고의 석학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되었다는 칭찬이 이어졌다.

Play남원 아카데미는 사전예약 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Play남원 아카데미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시 자세한 강연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유튜브채널 남원시 티비를 통해서도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6월 Play남원 아카데미는 6월 13일 오후 3시 춘향문화예술회관에서 김영하 작가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home 김가인 기자 rkdls25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