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유도팀, 청풍기 전국유도대회 메달 휩쓸어

2024-06-14 05:21

add remove print link

개인전 1~3위, 단체전 3위 획득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직장운동경기부 유도 선수들이 2024년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

직장운동경기부 유도팀이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서 단체전 입상 후 기뻐하고 있다(좌측부터 선수 신채원, 김지정, 양서우, 박다솔,
직장운동경기부 유도팀이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서 단체전 입상 후 기뻐하고 있다(좌측부터 선수 신채원, 김지정, 양서우, 박다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청주시에서 열린 제15회 청풍기 전국유도대회에서 김지정(-70kg급) 1위, 양서우(-52kg급) 2위, 신지영(+78kg급) 3위를 차지했으며, 단체전에서도 3위를 획득하며 기쁨을 더했다.

유도팀은 청풍기 대회에 앞서 용인대학교에서 일주일간 기초체력을 다지고 다양한 선수들과 파트너 연습을 하며 대회를 준비했다.

순천시청 유도팀 김양호 감독은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한 결과가 좋은 성적으로 이어져 기쁘다”며, “시 직장운동경기부 소속으로서 항상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시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민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7월 26일 2024년 파리올림픽에 국가대표로 출전할 순천 출신 이광희(국군체육부대) 선수가 –81kg급에서 1위를 차지하며 메달 획득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