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항공서비스학과, 베트남 내 23개 메리엇트 계열 호텔 최고의 실습생 선발 및 워크숍 주제발표
2024-06-21 16:21
add remove print link
“베트남 내 23개 메리엇트 계열 호텔 실습생들 중 선발”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항공서비스학과는 현재 나트랑 쉐라톤 호텔에서 실습 중인 학생들이 베트남 내 23개 메리엇트 계열 호텔 실습생들 중 최고의 실습생으로 선발돼 워크숍 주제발표를 할 예정이라고 21일 전했다.
항공서비스학과 21학번 이지영, 이민영, 이지원, 박채린, 한예림 학생은 베트남 내 메리엇트 계열 호텔의 수많은 실습생 중 대표로 선발되어, 오는 6월 28일 Marriott Worldwide Business Councils에서 주관하는 워크숍에서 23개 메리엇트 계열 호텔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국 서비스 문화와 교육’이라는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습에 참여하고 있는 윤지영 학생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문화 간 이해를 높이고,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국제적인 마인드와 서비스 역량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여대 항공서비스학과는 베트남을 비롯하여 싱가포르 창이공항, 두바이 5성급 호텔, 일본 K-move, 해외 크루즈 승선 실습 등 재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을 키우기 위한 다양한 해외 현장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