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소식] 바르게살기운동포항청년회, 찾아가는 효사랑 나눔 잔치 열어

2024-06-24 12:00

add remove print link

죽도동 평생학습원 교육장에서 어르신 200여 명 무료급식, 가요무대공연 등 즐길거리 가득한 경로 잔치 개최

찾아가는 효 사랑 나눔 잔치 /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청년회 제공
찾아가는 효 사랑 나눔 잔치 /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청년회 제공

[위키트리=포항] 황태진 기자 = 지역 청년단체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고 즐거운 노후 생활을 위해 잔치를 열고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청년회(회장 신태순)는 지난 22일 죽도동 평생학습교육장에서 어르신 200여 명을 초대해 ‘찾아가는 효사랑 나눔잔치’ 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청년회는 다과 제공, 가요무대 공연 등 즐길거리를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가운데, 사랑의 밥차 포항지부(지부장 김영복)가 점심 국수 봉사를, 아랑 고고장구 흥해지부(지부장 유대근)가 흥겨운 식전 공연으로 2024 찾아가는 효사랑 나눔잔치를 열었다.

더불어 지역가수 임성, 오영지 등 축하 공연과 어르신들의 노래자랑 등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출연진들의 신나고 열정적인 무대공연으로 어르신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찾아가는 효 사랑 나눔 잔치를 준비한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청년회  / 청년회 제공
찾아가는 효 사랑 나눔 잔치를 준비한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청년회 / 청년회 제공

신태순 청년회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해야 모든 세대가 덩달아 행복해 질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지역 청년들이 마련한 뜻 깊은 행사에 많이 참석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로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물론,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매진해서 따뜻한 정이 있는 포항시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속적인 효사랑나눔잔치와 교통캠페인 등 다양한 지역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청년회는 오는 8월 15일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2024년 바른생활안전시민문화제 및 제4회 행복나눔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home 황태진 기자 tjhwa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