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360도 햇빛 막아줌” 눈만 빼고 다 가려주는 철벽방어 썬캡

2024-07-03 09:56

add remove print link

목덜미까지 360도 빈틈없이 햇빛 커버
앞커버, 뒤커버 탈부착 가능

기온이 상승하며 강력해진 자외선에 대비가 필요하다. 뜨거운 햇살에 장시간 노출되면 가장 영향을 받는 건 바로 피부다. 강한 햇살과 자외선은 피부를 자극하고 결국엔 기미, 주근깨 같은 색소침착과 함께 피부 노화를 촉진한다.

이하 택샵
이하 택샵

여름철 강한 햇살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지키기 위해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은 바로 모자.

그중에서도 얼굴, 목뒤까지 눈만 빼고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철벽방어 초경량 사하라 모자'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택샵에서 70% 할인된 최저가 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장 특별한 점은 얼굴의 전면부뿐만 아니라 목덜미까지 360도 빈틈없이 햇빛을 커버해 주는 점이다. 넓은 챙으로 내리쬐는 햇볕에 노출된 피부를 사하라모자가 빈틈없이 완벽하게 차단해 준다.

앞커버와 뒤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밭일, 여행, 등산, 캠핑 시 활용도가 좋다. 통풍이 원활한 메쉬소재로 땀을 빠르게 배출시키며 숨쉬기가 편해 전혀 답답함이 없다.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착용 가능한 프리사이즈로 고정 가능한 조절스트링이 있어 머리둘레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또 하단스트링으로 바람에 날리지 않게 고정가능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해당 제품에는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돼 갑작스러운 비나, 땀에도 젖거나 변색이 일어나지 않는다.

작게 접어 수납할 수 있어 휴대도 간편하다. 그렇다고 모양이 망가지거나 힘이 없는 소재가 아니라 쉽게 변형되지 않아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휴양지 여행용으로 짱인듯ㅋㅋㅋ", "밭일하시는 아버지 선물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낚시 하루 종일 하고 왔는데 목덜미까지 끄떡없어요", "답답함도 없고 자외선차단 확실하네요" 등 후기를 남겼다.

'철벽방어 초경량 사하라 모자'는 현재 택샵에서 7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8,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블랙/네이비/카키/차콜/그레이 다섯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니 자세한 설명은 택샵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