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2주년 정종복 기장군수, “앞으로도 군민과 소통하며, 군민이 원하는 군정 펼쳐나가겠다”

2024-07-02 19:01

add remove print link

- “앞으로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군정을 펼쳐나가겠다”

1일 정종복 기장군수는 취임 2주년을 맞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군정을 펼쳐나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 사진제공=기장군
1일 정종복 기장군수는 취임 2주년을 맞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군정을 펼쳐나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 사진제공=기장군

[부산=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1일 정종복 기장군수는 취임 2주년을 맞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군정을 펼쳐나가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정 군수는 별도의 기념행사 없이, 차성아트홀에서 열린 ‘2024년 하반기 직원 정례조례’에서 지난 2년 동안의 공약사업들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이행 성과를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군정 운영계획을 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정 군수는 ‘다함께 행복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 시설을 확충해 군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명품 문화관광도시로 도약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방사선 의·과학 융합클러스터를 조기 완성하는 한편, 부산 유일의 도·농복합 도시로서 농수산업 혁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융복합 미래도시’로서의 모습을 갖추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밖에 ▲군민정책 욕구조사 ▲군민청원제 ▲군정정책자문위원회 등을 통해 군민과 소통하며 ‘지속가능한 소통도시’를 구현하는 한편 ▲도시철도 정관선‧기장선 조기 건설 ▲KTX-이음 정차역 유치 등 교통 인프라 확장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사통팔달 교통도시’를 완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취임 이후 지금까지 정책을 추진할 때 군민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고, 항상 군민의 입장에 서서 군정 전반을 추진해 왔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군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군정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정 군수는 모범 및 우수 직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면서 “함께 군정을 이끌어 준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직원들과도 늘 소통하는 군수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