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가 '오징어게임' 시즌2 깜짝 스포했다…기대감 폭발 중
2024-07-03 21:20
add remove print link
크리스마스 때 개봉, 직접 밝힌 내용
배우 공유가 '오징어게임' 시즌2 개봉일을 언급했다. 공유는 올해 크리스마스에 전 세계 팬들이 기다려온 '오징어 게임' 시즌2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2일, 'WWD KOREA'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새 영상에서 공유는 '오징어게임'을 직접 언급하며, "굉장히 즐겁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그는 팬들에게 "올해 크리스마스 때 '오징어 게임' 시즌2를 전 세계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시즌1에서는 일명 '딱지남'으로 깜짝 출연했던 공유가 이번에는 더 큰 역할을 맡을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시즌2에는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을 비롯해 새로운 얼굴인 이진욱, 이다윗, 박규영, 조유리, 양동근, 탑 등이 출연할 예정이어서 캐스팅 면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즌2는 황동혁 감독이 여러 인터뷰를 통해 밝힌 바와 같이 주인공 성기훈(이정재 분)이 다시 생존 게임에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성기훈 캐릭터가 겪게 될 새로운 도전과 변화는 시청자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그리고 시즌1에서 보여준 충격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라인을 어떻게 이어갈지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징어 게임' 시즌1은 공개 직후부터 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작품 중 하나로 기록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시즌2는 팬들의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새로운 시즌이 어떤 신선한 재미와 감동, 그리고 충격적인 전개를 선사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과 함께하는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공개는 올해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전망이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오징어게임' 시리즈가 다시 한번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그리고 새로운 시즌이 전작의 성공을 넘어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